아마도 당신은 시리즈에 영화를 선호하는 사람들의 일원이며, 당신의 맛이기 때문에 덜 길거나 단순히 지속되기 때문에 그 시리즈를 선호하는 사람들의 일부입니다. 좋은 소식은 한국이 우수한 사랑의 이야기와 시리즈를 생산하는 것이 내용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을 두 번 이상 팽창시킬 영화를 만듭니다. 그래서 오늘날 우리는 시청할 가장 낭만적 인 한국 영화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혼자이든 관계가 있는지,이 한국 영화 덕분에 사랑의 하루 종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내 팬티 소녀

발렌타인 데이를 보는 가장 낭만적 인 한국 영화 목록에서 놓치지 않는 영화 중 하나는 내 Sassy Girl입니다. 장르 로맨스의 한국의 예배입니다. 실제 사랑 이야기에서 영감을 얻은 인터넷 에서이 영화는 철도에 가을 소녀를 구원하는 소녀를 구하고 나서 그녀와 이상하고 독특한 관계를 시작합니다. Kwak Jae-Yong이 Jun Ji Hyun과 Cha Tae-Hyun을 특징으로 한 낭만적 인 코미디는 2001 년에 처음으로 한국에서 성공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본 가장 낭만적 인 한국 영화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공통된 사랑의 이야기이지만 다른 것만큼이나 아름답습니다.

건축물 101.

이것은 놓치지 않는 로맨스의 다른 고전의 다른 것들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발렌타인 데이를 볼 수있는 가장 낭만적 인 한국 영화 의이 목록에서 두 번째로 순위가 있습니다. 이 영화에서 가수를 볼 수있는 사실 이외에, 이야기는 아름답고 움직입니다. 건축물 101 첫눈에 그녀의 사랑에 지속적으로 끊임없이 찾고있는 여성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그녀가 그것을 발견했을 때, 그녀는 그녀에게 꿈의 집을 구축하도록 묻습니다. 그가 그녀를 인식하지 못하지만, 그녀가 그의 전 첫사랑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인가? 당신이 영화를 보면 대답 만 알게됩니다.

사랑을 위해 조정하십시오

시청할 가장 낭만적 인 한국 영화 의이 목록을 지속하면 우리는 사랑을 위해 곡을 곡시킵니다. 이 영화는 사랑이 항상 운명의 복용량을 동반 한 것을 보여줍니다. 이야기는 90 년대에 일어납니다. 학생과 소년이 빵집에서 만나고, 물론, 사랑은이 곳에서 태어날 것입니다. 나중에 그들은 여전히 ​​다시 시도하고 다시 시도했지만 운명은 그들을 분리하는 것을보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그는 Jung Hae-in과 Kim Go-Eun을 특징으로합니다. 삶의 위험을 극복하는 사랑 이야기를 좋아한다면 그리워하지 않는 낭만적 인 영화입니다.